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  • 헤겐 바로가기
  • 컬러풀데이
close open

QUICK ICON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• KEB하나은행 211-910010-20004
          • 예금주 : (주)코엔코

          CS CENTER

          • MON-FRI  am 10:00 ~ pm 05:00
          • LUNCH  pm 12:30 ~ pm 01:30
      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          • BANNER1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FAQ

          FAQ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11 반품 및 환불 관련 안내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※ 수입완제품 상품의 특성 상 수령 후 박스와 패키지를 개봉하신 경우 상품 가치 하락 및 재판매가 되지 않습니다. 이에 개봉 후 혹은 사용 후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
            [반품/환불 가능 경우]

            - 개봉하지 않고 새상품 그대로 보관중인 상태 (수령 후 7일이내)

            -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(개봉 확인 후 7일이내)


            [반품/환불 절차]

            - 변심과 구매취소의 환불 배송 수수료는 일반 왕복 6,000원이 발생합니다.

            - 받으신 새상품 그대로 손상되지 않게 재포장 해두시면 회수처리 해드립니다.

            - 회수한 상품이 손상되지 않음이 확인 되면 고객님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            - 가상계좌를 통한 결제 후 취소 및 반품이 진행될 경우 (이니시스 PG사의 가상계좌 이용 수수료) 330원이 차감되어 환불 진행됩니다.


          10 제품수령 후 교환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[교환 및 반품 정보]

            - 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(02-782-3500)로 사전 문의 하셔야 가능 합니다.

            - 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한진택배(1588-0011)를 이용해 주십시요.

            - 타 택배 이용시 수취거부 됩니다.

            - 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 합니다.

            - 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          ※ 교환시 배송비 : 반송비용+재배송비용 = 6,000원

            - 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.

            [교환,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            - 상품택 및 부착물을 제거하여 사용한 경우

            - 박스, 제품, 사은품, 사용설명서 등이 없는 경우

            - 구입 후 7일이 지난 경우


            [반품주소]

            - 주소 : (22853) 인천 서구 북항로206번길 10-9 (원창동) 1동(원창동) 펠콘로지스

            [고객센터상담 카카오채널"마미고" https://pf.kakao.com/_xkxcxjNd]

            - 평일(~)    10:00 ~ 17:00

            - 주말(공휴일)   휴무


          9 품절인 상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품절된 상품이 재입고 될 경우,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드리는

              '재입고 알림'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              품절된 상품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리미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,
              문자메시지와 이메일 중 선택하여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- 또한 입고일이 확정된 상품의 경우 '예약판매'를 진행하고 있어
              미리 구매하신 후 상품이 준비되었을 때 즉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※ 단,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재입고 알림이나 예약판매 서비스가

               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>>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급해야 취소가 되지 않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주문접수일 기준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하며,
              3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- 입금을 완료하였는데 주문이 취소된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7 무통장 입금계좌번호 알려주세요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무통장입금으로 신청하신 분들은
              신청하신 입금자 성함으로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[결제은행] KEB하나은행 211-910010-20004

            [예금주] (주)코엔코 


            ※주문 시 선택하신 계좌로 입금해주세요.

          6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일 경우 : 무료

            -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: 3,000원이 추가됩니다.


            단, 회원등급에 따라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      5 배송확인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님의 가입정보에 기재하신 휴대폰 번호로 송장번호가 문자가 발송되며,

            PC와 모바일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[배송현황 확인]

            - 택배사 어플 : 송장번호 입력 시 추적 가능
            - PC사이트 : [마이페이지] > [주문내역]
            - 모바일사이트 : [마이페이지] > [나의주문내역확인]
            주문내역 리스트에서 주문상품 선택, 배송진행상황 우측의 송장번호 클릭하여 확인

          4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주문 후 배송현황에 따라 취소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배송현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[주문취소 가능여부 확인]
            - 주문접수~상품준비중 : PC와 모바일사이트 상에서 취소 가능
            - 배송준비~배송완료 : 취소불가 (고객센터 연락)

            [주문취소 시 결제 취소 처리] 
            - 신용카드 결제 취소 시
            : 당일 결제건은 취소요청 후 다음날 바로 확인 가능하며 그 이외의 건은 영업일 기준 4~5일 소요됩니다.
            - 무통장입금 결제 취소 시
            : 환불 신청하신 계좌로 환불되며, 접수 후 최대 3일(영업일 기준) 소요됩니다.

          3 주문 상품 변경 및 배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사이트 상에서의 상품 및 주소변경이 어렵습니다.  
            배송전 빠른 시일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, 주문 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세요.

            [주문취소 가능여부 확인]
            - 주문접수~상품준비중 : PC와 모바일사이트 상에서 취소 가능
            - 배송준비~배송완료 : 취소불가 (고객센터 연락)

          2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

              확인하실 수 있으며, PC와 모바일사이트에서도 주문상세내역을

            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※주문 및 배송에 오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

             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      1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당일 오후 2시전 주문(결제) 완료건은 평균 2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
             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
            도서지역은 2~4일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          ※연휴 배송 주문건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 2~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