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  • 헤겐 바로가기
  • 컬러풀데이
close open

QUICK ICON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• KEB하나은행 211-910010-20004
          • 예금주 : (주)코엔코

          CS CENTER

          • MON-FRI  am 10:00 ~ pm 05:00
          • LUNCH  pm 12:30 ~ pm 01:30
      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          • BANNER1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FAQ

          FAQ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11 반품 및 환불 관련 안내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※ 수입완제품 상품의 특성 상 수령 후 박스와 패키지를 개봉하신 경우 상품 가치 하락 및 재판매가 되지 않습니다. 

               이에 개봉 후 혹은 사용 후에는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.


            [반품/환불 가능 경우]

            - 개봉하지 않고 새상품 그대로 보관 중인 상태 (수령 후 7일 이내)

            -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(개봉 확인 후 7일 이내)


            [반품/환불 절차]

            - 받으신 새상품 그대로 손상되지 않게 재포장 해두시면 회수 처리 해드립니다.

            - 회수한 상품 검수 완료 후 (미개봉/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 후) 고객님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.

            가상계좌를 통한 결제 후 취소 및 반품이 진행될 경우 (이니시스 PG사의 가상계좌 이용 수수료) 330원이 차감되어 환불 진행됩니다.


            [반품/환불 배송비]

             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. (오배송의 경우 판매자 부담)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- 교환: 반송 배송비 + 재발송 배송비 = 총 6,000원 발생 (제주/도서지역은 총 12,000원 발생)

            - 반품: 초기 배송비(무료배송 포함) + 반송 배송비 = 총 6,000원 발생 (제주/도서지역은 총 12,000원 발생)

            - 부분반품: 반품 상품을 제외한 상품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회수 배송비 3,000원 발생 (제주/도서지역 총 6,000원 발생)

                         5만원 미만인 경우 6,000원 발생 (제주/도서지역 총 12,000원 발생)


          10 제품수령 후 반품/교환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[교환 및 반품 정보]

            - 교환 및 반품 진행 시 반드시 고객센터(02-782-3500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            - 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cj대한통운(1588-1255)을 이용 부탁드립니다. 

            - 타 택배 이용시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- 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 합니다.

            - 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제주/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 발생)
              ※ 교환시 배송비 : 반송비용+재배송비용 = 6,000원 (제주/도서지역은 총 12,000원 발생)

            - 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.

            [교환,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            - 제품 또는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 (미사용이더라도 개봉 시 교환/반품 불가)

            - 상품 택 및 부착물을 제거하여 사용한 경우

            - 박스, 제품, 사은품, 사용설명서 등이 없는 경우

            - 교환/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한 경우

            [반품주소]

            - 주소 : (22853) 인천 서구 북항로206번길 10-9 (원창동) 1동(원창동) 펠콘로지스

            [고객센터상담 카카오채널"마미고" https://pf.kakao.com/_xkxcxjNd]

            - 평일(~) : 10:00 ~ 17:00

            - 주말 및 공휴일 : 휴무


          9 품절인 상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품절된 상품이 재입고 될 경우,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드리는 "재입고 알림" 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              품절된 상품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리미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, 문자메시지와 이메일 중 선택하여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재입고 알림이나 예약 판매 서비스가 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>>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급해야 취소가 되지 않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주문접수일 기준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하며,
              3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- 입금을 완료하였는데 주문이 취소된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      7 무통장 입금계좌번호 알려주세요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, 신청하신 입금자 성함으로 아래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 
              KEB하나은행 211-910010-20004 (주)코엔코 


            - 가상계좌를 통한 결제 후 취소 및 반품이 진행될 경우 (이니시스 PG사의 가상계좌 이용 수수료) 330원이 차감되어 환불 진행됩니다.


          6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일 경우 : 무료

            -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: 3,000원이 추가됩니다.


            단, 회원등급에 따라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        제주/도서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 3,000원이 발생합니다. 


          5 배송확인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님의 가입 정보에 기재하신 휴대폰 번호로 송장번호가 문자 발송되며,

            PC와 모바일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[배송현황 확인]

            - 택배사 어플 : 송장번호 입력 시 확인 가능
            - PC사이트 : [마이페이지] > [주문내역]
            - 모바일사이트 : [마이페이지] > [나의주문내역확인]
              주문내역 리스트에서 주문상품 선택, 배송진행상황 우측의 송장번호 클릭하여 확인

          4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주문 후 배송현황에 따라 취소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배송현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[주문취소 가능여부 확인]
            - 주문접수~상품준비중 : PC와 모바일사이트 상에서 취소 가능
            - 출고준비~출고완료 : 취소불가 (고객센터 연락)


            ※ 출고완료된 주문건은 출고 전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  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해드리고 있지만 택배사 전산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늦은 저녁 혹은 다음날 오전에 배송 조회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     택배사 스캔 지연전이라도 출고 전 취소는 어렵습니다.  


            [주문 취소 시 결제 취소 처리] 
            - 신용카드 결제 취소 시
              당일 결제건은 취소 요청 후 다음날 바로 확인 가능하며 그 이외의 건은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됩니다.


            - 무통장 입금 결제 취소 시
              환불 신청하신 계좌로 환불되며, 접수 후 최대 3일(영업일 기준) 소요됩니다.

          3 주문 상품 변경 및 배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사이트 상에서의 상품 및 주소 변경이 어렵습니다.  
            배송 전 빠른 시일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, 주문 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세요.

            [주문취소 가능여부 확인]
            - 주문접수~상품준비중 : PC와 모바일사이트 상에서 취소 가능
            - 출고준비~출고완료 : 취소불가 (고객센터 연락 필요)


            ※ 이미 출고가 완료된 주문건은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2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 확인하실 수 있으며, 

              PC와 모바일 사이트에서도 주문 상세내역을 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※ 주문 및 배송에 오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 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

          1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 당일 오후 2시전 주문(결제) 완료건은 평균 2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
             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
            도서지역은 2~4일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          ※연휴 배송 주문건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 2~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